**⊙사해 기타 연주 Live⊙-바람과 구름**

2013. 8. 4. 02:17″``°☆연주곡감상/◈연주곡듣기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바람과 구름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⊙사해 기타 연주 Live⊙

 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부는 바람아 너는 나의 힘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모든 슬픔을 거둬 가다오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광활한 대지에 끝없는 바다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오호 바람이 분다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가는 구름아 너는 나의 꿈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높은 저곳에 데려가다오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푸른 창공으로 영원한 곳으로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오호 구름이 간다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나도 따라서 갈래 머나먼 저곳으로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나의 꿈을 따라서 멀리 머나먼 곳에~

 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부는 바람아 너는 나의 힘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가는 구름아 너는 나의 꿈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푸른 희망속에 끝없이 달리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오호 바람과 구름  *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부는 바람아 너는 나의 힘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가는 구름아 너는 나의 꿈
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푸른 희망속에 우리 함께 달린다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오호~ 바람과 구름

 

 

 

 http://blog.daum.net/kdm2141/35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