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*도신스님-참 쓸쓸하네요..**

2014. 3. 8. 13:10″``°☆연주곡감상/◈종교와명상

 
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 참 쓸쓸하네요.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도신스님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참 쓸쓸하네요~~ 만남이 그런건가요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참 허무하네요~~ 이별이 이런건가요.
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참 냉정하네요~~ 당신은 바람인가요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참 슬픈일이죠~~ 당신을 볼수 없으니.

 
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불꽃처럼 타오르는 그리움에 내가 죽고  *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못다 드린 이 내마음 너무나도 안타까워
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피끓게 부르며 소리쳐 울어도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당신은 당신은 없네..
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잘가세요~~~ 이별 뒤로 떠난 당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평안하세요.~~~ 자유롭게 떠나세요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14-0308

http://blog.daum.net/kdm2141/418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