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*김종찬-당신도 울고 있네요**

2011. 3. 21. 18:28″``°☆즐거운음악/◈동영상가요

 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당신도 울고 있네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/ 김종찬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당신은 울고 있네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잊은 줄 알았었는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찻잔에 어리는 추억을 보며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당신도 울고 있네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렇게 만나게 될 줄을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 누가 알았던가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당신도 울고 있네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한때는 당신을 미워했지요  *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남겨진 상처가 너무 아파서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당신의 얼굴이 떠오를 때면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나 혼자 방황 했었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당신도 울고 있네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잊은 줄 알았었는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당신도 울고 있네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당신도 울고 있네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http://blog.daum.net/kdm2141/7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