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*D-Chris & Suzi-Stumblin' In**

2011. 10. 30. 13:03″``°☆외국음악방/◈동영상POP

 




Stumblin' In
by Chris Norman & Suzi Quatro

우리의 사랑은 꺼지지 않았어요
그래서 시작하는 거예요
어리석게도 우리의 마음을 털어놓았지요
흔들리고 있는 거예요
우리 사랑은 마음 속에 타오르고 있는
불길과 같아요
가끔은 그 불빛이 우리를 잡아주지요
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을

당신이 어디에 가든, 무엇을 하든
당신은 알고있지요, 나의 이 무모한 생각들이
당신을 뒤따를 거라는 것을
당신이 무엇을 하든
당신에게 빠져가고 있어요
내가 전혀 알지 못했던
너무 많은 것을 보여줬기 때문이죠
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
그대여, 난 당신을 위해 뭐든지 하겠어요

(*) 반복
당신은 어렸고, 난 너무 자유로웠지요
내가 어렸는지는 몰라도, 하지만 그대여,
그건 내가 원했었던 건 아녜요
그래요, 당신은 나의 유일한 사람이었지
오, 왜 그게 나였지요?
그대여, 내가 전혀 보지 못했던
너무 많은 것을 보여줬죠.
당신이 뭘 필요로 하든지 내게서 얻었고

(*) 반복
흔들리고 있는 거예요, 흔들리고 있어요
가끔은 그 불빛이 우리를 잡아주지요
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을
흔들리고 있는 거예요, 나는 주저하고 있어요
어리석게도 우리의 마음을 털어놓았지요
흔들리고 있는 우리 사랑을

 

http://kr.blog.yahoo.com/kdm2141/10144